코인 세상

STEPN(GMT)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1. 23:36
반응형

STEPN(GMT) 이란?

STEPN은 플레이어가 NFT 운동화를 신고 야외에서 걷고 토큰을 얻을 수 있는 Solana에서 제공하는 최초의 Move To Earn 모바일 NFT 게임입니다.

 

STEPN은 수백 만 명의 사람들을 Web 3.0 세계로 안내하고 탄소 중립에 긍정적인 기여를 함으로써 그들이 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참여하도록 목표로 합니다.

 

시가 총액

STEPN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01일 ) 시가 총액 65위 해당합니다.

 

STEPN(GMT) 기능

SETPN 팀은 현상 이면의 피트니스와 놀라운 사회적 분위기 활용하고자 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 많은 앱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수백 만명의 피트니스 전문가가 있습니다.

SETPN이 구축하고 있는 것은 사회적 커뮤니티 요소를 활용하여 블록체인 기술이 수익을 위해 사용되는 방식을 혁신 한다고 합니다.

Kwong은 SETPN에 " 우리가 제품을 만들기로 결정 했을 때 달리기와 걷기는 기본적으로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

 

이것을 윈윈(win-win) 또는 임대 윈(rent-win)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다면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가갈 수 있습니다 라고 설명 했습니다. 

 

이 게임에 주목해야 하는 것인가?

STEPN은 건간을 돌보면서 돈을 벌수 있는 일종의 게임 입니다.

하지만 모든 P2E게임이 그런 것처럼  초기 투자비용, 진입 문턱이 상당히 높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2.5~10 SOL 사이의 비용이 드는 NFT 항목을 구입해야 합니다.

 

개발자들에 따르면 앱 사용을 시작한지 2~3주가 지나면 투자 비용으로 자동으로 회수 된다고 말 했습니다.

사실, 플레이어가 상당히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이끌면 더 빨리 회수가 될 것 입니다.

 

STEPN(GMT) 장점과 단점

장 점 단 점
iOS 및 Android에서 사용가능 입문자에게는 등록 절차가 번거롭다
플레이 투 적립 시스템 초기 진입 비용이 높다.
운동을 통해서 건강도 챙기고 암호화폐 수익 운동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원금회수까지 시간이 소요된다.

GMT 및 GST 토큰

STEPN에서 플레이어가 두 가지 유형의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MT는 사용자가 소득을 늘릴 수 있는 관리 토큰 입니다.

■ GST는 사용자가 게임 내 활동에 대해 받는 게임 내 토큰 입니다.

 

게임 모드

이 앱에는 사용자가 자유롭게 참여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솔로, 마라톤 및 백그라운드 모드의 3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Modu 전용: 솔로 모드에서 사용자는 행동하여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수입은 신체 활동 수준과 그들이 가지고 있는 운동화의 희귀도/재산이라는 두 가지 요소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라톤 모드 : 주간 및 월간에서 마라톤 대화가 있으면서 사용자는 온라인 마라톤이 시작되기 24시간 전에 각 레이스에 등록해야 합니다.
백그라운드 모드 : 사용자는 적용 및 수리 비용 없어도 인벤토리에 있는 운동화 한 컬레 이상으로 GST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STEPN 앱이 닫히면 백그라운드 모드가 모바일 장치의 건강 데이터에서 직접 걸음 수를 가져옵니다.
백그라운드 모드는 걷기, 조깅에서 취한 단계는 운동화의 스테미나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STEPN(GMT) 전망

본문 작성자는 운동을 좋아하는 투자자 입니다.

운동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Move to Earn 굉장히 매력적 선호도가 높은 편 인데요

또한, 건강을 돌보면서 암호화폐를 벌 수 있다는 시스템 자체 또한 놀라운 아이디어 같습니다.

 

게임 자체는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능이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STEPN에는 크고 친근한 커뮤니티 있기 때문에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애로사항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프로젝트의 유일한 단점은 높은 초기 진입 비용과 입문자에게 복잡한 등록 절차 입니다.

아직은 해당 사항은 암호화폐 생태계가 풀어나가야 할 문제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감안은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