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체인링크(Chainlink, Link)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2. 16:11
반응형

체인링크(LINK) 이란?

체인링크는 스마트 계약을 외부 데이터와 연결하는 탈중앙화 오라클 플랫폼 입니다.

분산 응용 프로그램 쉽게 손상 될 때 체인링크는 악의적인 공격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안 벽을 개발했습니다.

 

플랫폼은 블록체인이 데이터를 수신할 때 그 가치를 증명합니다.

이 시점에서 데이터는 공격을 받기 쉬우며 조작 또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체인링크는 공서 백서에서 선호도를 강조합니다.

이러한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이터 소스 배포
신뢰할 수 있는 하드웨어 사용
오라클 배포

링크는 무엇보다 보안을 선호하므로 TownCrieer라는 스타트업을 인수했습니다.

이 스타트업은 " 신뢰할 수 있는 실행 " 이라는 하드웨어 사용하여 데이터 피드와 오라클을 보호합니다.

 

이러한 외부 데이터 소스에는 분산 및 보안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다양한 외부 데이터 피드, 연결 시스템 API가 포함됩니다.

 

링크 블록체인은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오라클 서비스를 사용하는 비용을 지불하는 이더리움에 의해 뒷받침 됩니다.

 

시가 총액

체인링크는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02일 ) 시가총액 23위 해당합니다.

체인링크 작동 방식

체인링크는 스마트계약에 제공된 정보가 안전하고 완전히 신뢰할 수 있도록 노드 네트워크를 구현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계약에는 실제 데이터가 필요하며 이를 요청합니다.

링크는 요구사항을 등록하고 요청에 입찰하기 위해 이를 체인링크 노드 네트워크로 보냅니다.

 

요청을 제출한 후 링크는 다양한 소스의 데이터를 확인하므로 이 프로세스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프로토콜 내부 평판 기능으로 인해 높은 정확도로 신뢰할 수 있는 오픈 소스를 찾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더 높은 정확도의 가능성을 높이고 스마트 계약이 공격을 받는 것을 방지합니다.

 

체인링크 사용 사례

체인링크와 SWIFT 뱅킹 네트워크 간의 파트너십은 체인링크 개발에 큰 박차를 가합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금융 업계의 거물인 SWIFT 함께 성공하면 금융 업계의 다른 기업들과 협력할 수 있는 길이 열릴 것 입니다.

 

그러한 가능한 협력은 지불 처리자, 보험 회사 또는 은행과 협력이 될 수 있습니다.

 

체인링크의 도움으로 SWIFT Smart Oracle이 개발 되었습니다.

이것은 SWIFT와 체인링크의 파트너십에서 획기적인 돌파구 입니다.

오라클 관해서는 체인링크가 경쟁이 없는 거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블록체인 오라클의 개발을 연구하는 다른 사람들은 체인링크 뒤에 있습니다.

 

체인링크 토큰인 LINK는 2018년부터 현재까지 엄청난 돌파구를 경험해왔으며,

2018년 시작된 가격에 비해 가격이 400% 이상 상승했습니다.

 

2018년 암호화폐의 시장 압력으로 인해 가격은 하락 하였지만,

그러나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체인링크 메인넷으로 런칭하면서 LINK 부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체인링크 개발 목적성

체인링크 개발의 주요 목적은 신뢰성을 높이는 것 입니다.

로직과 데이터 레이어를 모두 분산시켜 모든 입력과 출력이 변조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는 스마트 계약에 쉽게 생성되고 관리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Oracle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체인링크는 계약을 실제 데이터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해커가 계약의 약점이나 결함을 발견할 가능성을 미루는 대출 공격을 차단합니다.

 

체인링크의 개발에서 스마트 계약은 아무도 제어하지 않는 자율적 계약을 생성합니다.

이는 중개자 영향 없이 계약을 보다 투명하고 안정적이며 실행 가능하게 만듭니다.

 

계약은 자체 코드로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암호화폐 세계에서 체인링크는 데이터를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만듭니다.

 

물론 이것이 많은 시스템 네트워크에 의존하여 사용하는 트랜잭션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이유 입니다.

 

체인링크 장점과 단점

장 점 단 점
체인링크는 탈중앙화 오라클을 제공합니다. 추가 개발에 대한 의사 소통이 부족
체인링크는 스마트 계약 플랫폼이자 블록체인 시스템 입니다.  
온체인과 오프체인 정보 간의 안전한 연결을 보장합니다.  
상호 운용성 촉진  

체인링크 전망

체인링크의 성공은 다음에 달려 있기 때문에 체인링크의 궁긍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장기간 시간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1. 스마트 계약의 글로벌 채택

2. 스마트 계약을 위한 탈중앙화 오라클에 대한 수요

3. 안정적이고 안전한 탈중앙화 오라클 솔루션으로 성장할 수 있는 체인링크의 능력

 

어려운 오라클 문제를 해결하려는 체인링크의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서 장애물이 분명히 나타날 것 입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체인링크가 블록체인 기술로 " 연결 " 하는 데 앞장 서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장기적인 가격적인 측면은 보면은 50$ 돌파 한 것으로 생각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