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에이브(AAVE)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4. 11:14
반응형

에이브(AAVE) 이란?

에이브는 사용자가 중개인 없이 암호화 자산에 대한 대출, 차용 및 이자를 받을 수 있는 분산형 대출 시스템(DeFi) 입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에이브는 대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컴퓨터의 분산 네트워크에서 이러한 자산을 관리 할 수 있는 스마트 계약 시스템 입니다.

 

이것은 에이브 사용자가 자금을 관리하기 위해 특정 기관이나 사람을 신뢰할 필요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코드가 작성된 대로 실행될 것이라고 신뢰만 있으면 됩니다.

 

에이브는 소프트웨어의 핵심은 사용자가 ETH, BAT 및 MANA를 포함한 17가지 다른 암화폐를 빌리거나

빌릴 수 있도록 하는 대출 풀 생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시가 총액

에이브는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04일 )시가 총액 47위 해당합니다.

에이브의 역사

Stani Kulechov는 2017년에 에이브(Aave)를 만들었습니다.

플랫폼은 기존 금융 거래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이더리움에 탐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생성 당시 Aave는 ETH Lend로 알려졌으며 토큰은 LEND이였습니다.

초기 코인 제공(ICO)에서 Aave는 1,600만달러 이상을 생산했습니다.

 

Kulechov는 암호화폐 차용인과 대출 기관 모두 연결하는 플랫폼을 만들 의도가 있었습니다.

 

그러한 차용인은 대출 제안에 대한 기준을 보유하고 있을 때만 자격이 있습니다.

2018년 Kulechov는 재정적 영향으로 인해 일부 조정을 수행하고 ETH Lend의 브랜드를 변경해야 했습니다.

 

이것이 2020년 Aave의 탄생을 가져왔습니다.

 

에이브가 시장에 기여하는 것

에이브와 같은 시장을 만드는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전통적인 대출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 입니다.

모든 분산 금융 프로젝트는 금융 기관의 중앙 집중식 프로세스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에이브는 개발자가 금융 시스템에서 중개자의 필요성을 제거하거나 줄여야 하는 원대한 계획의 일부 입니다.

 

에이브는 중개자 없이 거래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기 위해 왔습니다.

전형적인 전통적인 대출 시스템에서 은행이 예를 들어 대출 기관이 돈을 빌려준 대가로 이자를 지불한다고 가정해봅시다.

이 은행은 보관된 돈에서 이자를 얻습니다.

유동성 공급자는 돈으로 이익을 내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의 재산을 제3자에게 임대하고 당신에게 어떤 부분도 주지 않고 모든 돈을 가방에 넣는 경우 입니다.

 

이것은 에이브가 제거하는 것의 일부 입니다.

에이브에서 암호화폐를 빌려주는 것은 무허가 및 무신뢰 되었습니다.

 

중개자 없이도 이러한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얻은 이자는 네트워크의 지갑에 들어갑니다. 

 

에이브의 장점과 특징

1. 에이브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 입니다.

오픈 소스 코드에 대한 한 가지 좋은 점은 많은 사람들이 코드에 관심을 갖고 취약점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끊이 없이 노력한다는 것 입니다.

 

에이브의 대출 프로토콜은 오픈 소스 이므로 금융 거래를 위한 가장 안전한 플랫폼 중 하나 입니다.

 

취약점을 식별하고 제거하기 위해 프로젝트를 검토하는 전체 Aave 유지 관리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따라서 버그 또는 기타 위협적인 위협이 네트워크 계정에 액세스 하지 않으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

 

2. 다양한 대출 풀

에이브 사용자는 투자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여러 대출 풀이 제공 됩니다.

네트워크에서 17개의 대출 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수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 에이브 프로토콜은 비공개 입니다.

다른 분산 프로토콜과 마찬가지로 에이브는 KYC/AML 문서 제출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플랫폼은 중개자와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모든 프로세스가 불필요해집니다.

다른 모든 것보다 개인 정보 보호 원칙 고수하는 사용자는 자신을 희생하지 않고 플랫폼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4. 무위험 거래

에이브는 사용자가 암호화폐를 소유하지 않고도 암호화폐를 빌릴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산을 거래하지 않고도 에이브에서 보상 형태로 수익을 올릴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위험이 거의 또는 전혀 없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다양한 금리옵션

에이브는 사용자에게 다양한 관심 옵션을 제공합니다.

변동금리를 선택하거나 안정적인 금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목표에 따라 두 옵션 사이를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브의 작동 방식

에이브는 수익을 위해 활용하는 많은 대출 풀로 구성된 네트워크 입니다.

 

네트워크의 생성의 주요 목표는 은행과 같은 기존 대출 기관을 사용하는 문제를 최소하거나 제거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에이브 개발자가 암호화폐 애호가를 위한 원활한 거래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대출 풀과 담보 대출을 결합한 방법을 도입한 이유 입니다.

에이브에서 대출 및 대출 과정은 이해하기 쉽고 따르기 쉽습니다.

자금을 대출하고자 하는 관심 있는 사용자는 선택 대출 풀에 예치합니다.

 

대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는 대출 풀에서 자금을 인출 합니다.

차용인이 뽑은 토큰은 차용인의 지시에 따라 양도 하거나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에이브에서 차용인 자격을 얻으려면 플랫폼에서 일정 금액을 잠그고 가치를 USD로 고정해야합니다.

또한 차용인이 잠그는 금액은 대출 풀에서 인출하려는 목표 금액을 초과해야합니다.

 

그렇게하면 원하는 대로 빌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담보가 네트워크에 규정된 임계값 아래로 떨어지면 다른 에이브 사용자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있도록 청산 됩니다.

 

시스템은 긍정적인 유동성 풀을 보장하기 위해 이를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에이브 전망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점점 더 경력과 노하우를 쌓으면서 본인의 시드머니를 어떻게 하려면 눈덩이 방식으로 굴릴 수 있는지 항상 생각 하고 있습니다.

 

눈덩이 방식으로 쌓을 수 있었던 하나의 방법은 디파이 플랫폼이였습니다.

 

중앙관리 통제하에 은행에서 가능 했던 대출, 차용 및 이자를 받는 것이 암호화폐에서도 가능 한 것 입니다.

 

본문 작성자는 처음에 디파이 시스템을 알았을 때 굉장히 불안하고 초조한 마음이 컸습니다.

 

이러한 사이트(?)에 내 돈을 맡기면 다 가져 가는 것이 아닌가해서 그랬습니다

 

이 부분은 저 뿐만아니라 다른 분들 또한 초기에 느끼셨을 것 입니다.

 

하지만 시간 지나자 플랫폼은 확장하고 발전 했으며 생태계 가치가 성장함에 따라서 믿음이 생겼습니다.

 

에이브의 가장 놀라운 점은 무섭게 증가하면서 올라오는 시가 총액 입니다.

 

본문 작성자는 에이브의 놀라운 성장감이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