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리퍼리움(Refereum,RFR)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5. 16:21
반응형

리퍼리움(RFR) 이란?

리퍼리품은 게임을 공유하고 인플루언서 사이트를 수용한 개인에게 직접 보상을 하여 게임 판매 및 마케팅 비용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 비효율적인 비디오 게임 마케팅 프로세스 와 값비싼 전통적인 지불 방법을 대체하기를 희망합니다.

 

비디오 게임 산업은 1,08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게임 예산이 개발에서 마케팅으로 옮겨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상위 게임 유통 플랫폼은 모든 제품 판매의 최대 30% 삭감하여 게임 회사의 가치를 빼앗고 개발자를 방해합니다.

 

이에 수반하여 최고의 게임 스트리머와 콘텐츠 제작자는 인터넷에서 엄청난 팔로워를 늘리고 있지만 팔로워를 수익화할 기회는 제한적 입니다.

 

리퍼리움의 목표는 개발자가 비용을 낮추고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3면 네트워크 구축하고 인플루언서 수익을 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하며 게이머가 비디오 게임을 하고 돈을 공유할 수 있는 3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리퍼리움 작동 방식 설명 표시 입니다.

 

시가 총액

리퍼리움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05일 ) 시가 총액 466위 해당합니다.

 

리퍼리움 토큰은 무엇에 사용 되며 토큰 가치는 어떻게 평가 되는가?

RFR 토큰은 글로벌 시장에서 분산형 추천 마케팅 및 현금을 보상을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특정 게임에 대한 추천 링크를 친구 및 팔로워와 공유하는 모든 사용자는

현금으로 거래하거나 새 콘텐츠를 구매하는 데 사용 할 수 있는 RFR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REF 토큰은 리퍼리움 네크워크에서 세 가지 주요 사용 사례를 갖게 됩니다.

 

1. 누구나 REF 토큰을 사용하여 Refereum.com에서 게임을 구매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에서 이러한 구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가 친구와 팔로워를 추천하고 REF 토큰을 획득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게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은 여전히 법정 화폐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게임 개발자는 RFR 토큰으로 지불하여 시장에 게임을 선보이고 더 많은 그래픽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게임 판매를 돕는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RFR의 형태로 수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 예산의 30%를 기존 배포 플랫폼에 지불하는 대신 추천을 통해 게임을 배포를 돕는 스트리머에게

직접 10% 할당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Refereum의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을 수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RFR 토큰에 대한 수요가 더 많아져야하며,

특히 이 업계에서 생계를 유지하는 인플루언서 및 게임 개발자에게 더욱 그렇습니다. 

 

리퍼리움의 장점

장 점
비디오 게임을 통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게임을 공유하여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리퍼리움 토큰(RFR)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리퍼리움을 통해 참조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추가 적립 대안은 Refereum을 통해 제공됩니다.
적은 팔로워 숫자라도 수익을 제공합니다.

리퍼리움의 전망

글을 읽으신 분들은 알겠지만. 본문 포스트에서 크게 다루는 내용이 없다는 것은 해당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거의 진전이 없다는 것 입니다.

 

리퍼리움은 2020년 이후, 프로젝트 진행 진도가 거의 없으며 2020년 5월 당시 국내에서 최고로 인기를 끌었던

" 배틀 그라운드 " 와의 협업 진행 발표를 하였는데 그것이 허위 공시로 판명 되어서

상장폐지+유의 단계까지 과거가 좋지 않은 코인 입니다.

 

리퍼리움의 목표인 게임 개발자와 게임 플레이어 사이의 연결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줄이고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현 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지난 과거 허위 공시 발표를 하고, 몇년이 지난 지금도 프로젝트 발전이 없다는 것은 본문 작성자는 미래 전망이 그렇게 좋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