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팬케이크 스왑(PancakeSwap)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3. 19. 22:52
반응형

팬케이크 스왑(PancakeSwap) 이란?

팬케이크 스왑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으로 구동되는 DEX(탈중앙화 거래소) 입니다.

거래소는 한 암호화폐를 다른 암호화폐 자산과 쉽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팬케이크 스왑에서 BEP-20 토큰을 빠르고 안전하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은 유니스왑(UniSwap)처럼 작동 합니다.

두 거래서 모두 유사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분산되어 있으며 거래와 유동성 풀을 가능하게 합니다.

 

거래소는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에서 가장 큰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팬케이크 스왑을 제공할 기회가 많은 미래 지향적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시가 총액

팬케이크 스왑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3월 19일 ) 시가 총액 57위 해당 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 대한 팬케이크 스왑 기여

■ 보안

암호화폐 시장은 거래자와 투자자에게 문제와 어려움에서 결코 자유롭지 않습니다.

업계의 많은 과제 중에서 보안 문제가 더 두드러졌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와 거래자가 사이버 범죄자에게 수익이나 자금을 잃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팬케이크스왑의 등장은 보안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Chain은 보안에 전념하고 있이므로 보안 측면에서 Uniswap과 같은 빅샷과 종종 비교됩니다.

 

■ 중앙집중화

팬케이크 스왑 또 다른 기여는 암호화 시장에서 주요 문제가 된 중앙 집중화에 관한 것 입니다.

DeFi 혁명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시작되었으며 이것이 시장에 있는 토큰의 90%가 ERC-20 기반으로 하는 이유입니다.

 

팬케이크 스왑(PancakeSwap) 사용의 장점

탈중앙화 거래소 좋은 점 중 하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거래를 완료할 때 직면하는 문제를 제거 한다는 것 입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있지만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을 사용하면 작업을 간소화하고 사용자에게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 더 쉽습니다.

 

이것이 블록체인에 많은 사용자의 마음을 사로 잡았고 따라서 보다 전통적인 거래소와 경쟁하는 이유 입니다.

 

더 많은 팬케이크 스왑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새 토큰에 대한 액세스

 

팬케이크 스왑 교환은 사용자에게 교환하려는 토큰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또한 네트워크의 예금 기능을 통해 새 토큰을 교환하고 ETH체인에서 BUSD, USDT, ETH 및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더욱, 탈중앙화 거래소를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액세스하고자 하는 가장 인기 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문이 열립니다.

사용자는 BEP-20 토큰 및 쉽게 액세스할 수 없는 기타 프로젝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블록체인 상호 연결성

 

팬케이크 스왑은 한 블록체인이 서로의 일부 기능을 사용하여 다른 블록체인에 연결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상호 연결을 용이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팬케이크 스왑 개발자는 투자자가 사용하는 많은 지갑을 통합하도록 네트워크를 설계했습니다.

 

따라서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Metamask, MathWallet, TrustWallt, WalletConnect, TokenPocket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개발자는 많은 사용자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프로세스를 간소화 했습니다.

3. 사용 용이성

 

팬케이크 스왑이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는 것은 더 이상 이슈가 아닙니다.

인터페이스가 업계에서 존경받는 다른 DEX 프로젝트 만큼 간단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편리합니다.

 

사용자는 플랫폼(팬케이크)을 사용하기 전에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거래 기능은 이해하기 쉽고 이익을 위해 완료됩니다. 또한 거래소에서 사용되는 자산의 디지털 대출하여 유동성 풀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 후 대출에서 얻은 유동성 토큰의 보상은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해 스테이킹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더 저렴한 거래

 

팬케이크 스왑의 거래 수수료는 다른 거래소보다 저렴합니다.

네트워크는 거래를 완료하기 위해 GAS 가격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는 SushiSwap 및 UniSwap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낮은 수수료로 거래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5. 더 빠른 거래

 

네트워크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되기 때문에 트랜잭션이 더 빠르고 5초 이내에 완료 됩니다.

 

6. 여러 수입원

 

팬케이크 스왑에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테이킹 활동, 거래 및 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발행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수익을 창출하는 한 가지 이상의 방법을 추가합니다.

 

7. 안전하고 비공개 입니다.

 

KYC/AML 등록이 필요없기 때문에 거래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지갑을 연결하고 거래를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거래소는 네트워크에 대한 감사를 수행하기 위해 CertiK를 고용 했습니다.

감사 후 CerkiK는 거래소 보안을 확인하고 CerkiK Shield, CerkiK 보안, Oracle, 가상 머신 기능 및 DeepSEA를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의 뛰어난 기능

팬케이크 스왑에는 프로세스를 용이하게 하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를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AMM(자동 시장 조성 장치)처럼 작동합니다.

그러나 두 당사자 일치시키기 위해 다른 알고리즘과 유동성 풀을 사용합니다.

 

팬케이크 스왑의 주목할만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유동성 풀

 

거래소에서 사용자는 유동성을 풀을 만들어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큰의 가치는 일반적으로 풀의 가치가 상승함에 따라 상승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이익을 얻기 위해 거래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시럽 풀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하는 거래소의 풀 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SYRUP 유동성 풀에 스테이킹할 때 LINA, SWINGBY, UST 등과 다른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덱스

 

팬케이크 스왑은 새로운 거래자에게 효과적으로 거래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분산형 거래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를 위한 많은 토큰 옵션이 있으며 거래도 더 빠릅니다.

 

4. 유동성 풀 토큰

 

유동성 풀에 기여하는 모든 사용자는 참여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5. 스테이킹

 

팬케이크 스왑 사용자는 토큰으로 보상을 받기 위해 스테이킹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서의 스테이킹은 CAKE로 이루어지며 시장에 새로 진입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스테이킹 기술이나 사용자의 면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상은 스테이킹 양과 시간에 따라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6. 수확량 농업

 

수확량 농업 풀은 DEX에 존재합니다.

사용자는 스마트 계약을 활용하여 보상을 위해 토큰을 빌려줍니다.

 

팬케이크 스왑(PancakeSwap) 전망

탈중앙화 거래소는 암호화 산업의 특정 과제를 제거하기 위한 고유한 기능 세트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빠른 거래 속도를 제공하고 낮은 수수료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팬케이크 스왑은 사용자에게 친화적인(간편한) 인터페이스로 네트워크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과 이 점을 통해 팬케이스 스왑은 전망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