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에이프(APE)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3. 18. 21:42
반응형

에이프(ARE) 코인 이란?

ApeCoin(APE)은 APE 생태계의 탈중앙화 커뮤니티 구조를 강화하는 지방 정부 토큰 입니다.

APE 생태계에는 이더리움과 블록체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NFT컬렉션인 Bored Ape Yacht Clunb(BAYC)과 Mutant Ape Yacht Club(MAYC) 커뮤니티가 포함 됩니다.

 

ApeCoin은 ERC-20 거버넌스 및 유틸리티 토큰으로 APE 생태계에서 Web3의 최전선에서 탈중앙화 커뮤니티 구축을 지원하고 촉진하는데 사용 됩니다.

 

ApeCoin 보유자는 ApeCoin DAO를 제어하는 분산된 거버넌스 프레임워크를 통해 스스로를 관리하고 ApeCoin DAO 생태계 기금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투표 합니다.

 

APE 재단은 ApeCoin 보유자가 동의한 제안을 관리합니다.

 

시가 총액

에이프(APE)코인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3월 18일 ) 시가 총액 33위 해당합니다.

 

에이프(APE) 코인의 설립자

에이프(Ape) 코인은 Yuga Labs의 Bored Ape Yacht Club 프로젝트에서 영감을 받은 탈중앙화 프로젝트 입니다.

Ape 코인은 APE 재단이 지원하는 번창하는 APE 생태계에서 사용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Apecoin DAO는 보유자가 개방적이고 무허가 거버넌스 프로세스를 통해 협력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공정하고 포괄적인 방식으로 APE 생태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PE재단 내의 관리 위윈회 ( " 이사회 " )는 Apecoin DAO 회원의 결정을 감독합니다.

이사회는 일상적인 관리, 부기, 프로젝트 관리 및 커뮤니티가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기타 작업을 담당합니다.

 

Apecoin DAO 회원은 이사회 회원에게 투표합니다.

에이프(APE) 코인의 특별한 점

Ape코인은 APE 생태계의 관리 토큰으로, 토큰 보유자가 Apecoin DAO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참가자에게 중앙 중개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공통의 공개를 통화를 제공합니다.

 

전체 Ape코인의 62%는 Apecoin DAO 회원이 투표한 커뮤니티 주도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생태계 기금에 할당되었습니다.

 

Ape코인은 또한 독점적인 게임 및 서비스와 같이 생태계에서 달리 사용할 수 없는 특정 부분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타사 개발자의 경우 Ape코인은 Ape코인 서비스, 게임 및 기타 프로젝트에 통합하여 생태계에 참여하는 도구입니다.

 

APE 재단은 Bored Ape Yacht Club의 창시자인 Yuga Labs로부터 1 in 1 NFT를 수상했습니다.

Yuga Labs는 이 NFT 및 기본 삽화에 대한 모든 권리를 특권을 APE 재단에 양도 했습니다.

 

Apecoin DAO 회원은 이 지적 재산을 어떻게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에이프(ARE) 코인 토큰 할당

■ 전체 제공의 62%는 생태계 기금에 추가 됩니다.

■ 14%는 " 프로젝트를 구축하는 협력자 " 에게 할당됩니다.

■ 9.75%는 BAYC의 제작자인 Yuga Labs가 보유합니다.

■ 8% Yuga Labs의 설립자에게 바로 갈 것 입니다.

■ 나머지 6.25%는 침팬지 서식지 보호에 중점을 둔 자선단체인 Jane Goodall Foundation에 기부 됩니다.

에이프(ARE) 출시 목표 및 장기적인 목표

APE토큰은 보유자가 벤처의 선택 생성 절차에 투표하고 참여할 수 있는 분산형 자치 기관인 Apecoin DAO의 공식통화가 될 것 입니다. 또한 APE는 Board Ape Yacht Club 생태계에서 결제 통화로 활용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새로운 항목에 대한 항목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APE 장기적인 묙표는 APE생태계의 발전과 성장을 정직하고 포용적인 방식으로 처리하는 것 입니다.

다중서명 포트폴리오로 관리되는 생태계 기금을 활용하여 Apecoin DAO의 지시에 따라 비용을 지출하고 Apecoin 보유자가 공개 및 금지된 거버넌스 프로세스의 결과로 협업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에이프(ARE) 코인 벤처의 개발 그룹, 거래자 및 파트너

■ Alexis Ohanian Reddit General의 공동 설립자 배우자이자 Seven Seven Six의 설립자

■ FTX의 Amy Wu 벤처 및 게임 관리자

■ Sound Ventures의 Maaria Bajwa 교장

■ Yat Siu 공동 창립자이자 Animoca Brands의 사장

■ Horizen Labs의 Dean Steinbeck 사장 겸 법률 고문

 

에이프(ARE) 코인 전망

NFT Bored Ape Yatch Club 구색의 창립자가 설계한 Ape코인 벤처에 대한 개요를 가지고, 저는 그것이 주로 지역 사회 기반 벤처라고 생각하며, Ape코인 토큰을 활용하여 지역 커뮤니티를 관리하고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NFT BAYC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

 

향후 메타버스에 관한 세계관과 NFT 지속 발전이 어떻게 될 지는 불확실 합니다.

우리는 미래지향성을 가진 투자 상품에 대해서 항상 정보를 습득하고 비전이 있는지 공부를 꼭 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