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쎄타 토큰(Theta Token)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2. 17. 21:34
반응형

쎄타 네트워크(Theta network) 이란 무엇 인가?

세타네트워크는 경쟁하는 중앙 집중식 엔터테인먼트보다 저렴하고 더 분산된 엔터테인먼트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P2P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입니다.

 

기존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는 품질을 따라잡을 수 없기 때문에 고품질 스트림에 대한 급변하는 업계 요구로 인해 구식이 되었으며

지리적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쎄타는(Theta) 이러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전 세계 팬들 간의 신뢰할 수 없는 거래를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중심 인프라를 통해

e스포츠, 영화, TV 시리즈 또는 음악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유형을 제공합니다.

 

쎄타 블록체인 기반 보상 시스템을 사용하면 전 세계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시가 총액

쎄타토큰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2월 17일 ) 시가 총액 40위 해당합니다.

쎄타(Theta) 작동 방식

쎄타 블록체인은 네트워크에서 콘텐츠 배포 및 트랜잭션 처리를 위한 P2P 프로토콜 입니다.

그것은 핵심에 Tendermint의 시스템과 같은 지분 증명 합의를 사용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토큰 보유 가치가 증가하는 경우 블록을 처리할 기회를 갖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참가자의 세 가지 범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엔터프라이즈 검증 노드 : 네트워크에서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는 권한을 위해 THETA 토큰을 스테이킹하는 회사 현재 Vaildator Node에는 Google과 Samsung이 포함 됩니다.

● 가디언 노드 : Enterprise Vaildator Node에서 제안하는 트랜잭션 블록이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한 작업을 수행하는 사용자

● 엣지 노드 : TFUEL에 대한 대가로 Theta 네트워크를 통해 대역폭을 공유하거나 비디오 스트림을 릴레이하는 사용자

 

THETA와 TFUEL을 두 개의 기본을 토큰으로 활용하여 네트워크는 참가자가 비디오 공유와 같은 콘텐츠를 배포할 때마다 TFUEL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THETA는 네트워크 거버넌스 관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Theta 주요 구성 요소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낮은 품질의 비디오와 그렇지 않으면 최종 사용자에게 원활한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을 보장할 플랫폼 인프라에 대한 높은 비용을 포함합니다.

 

쎄타 토큰(Theta token)이란 무엇 인가?

- THETA : THETA를 사용하면 검증자는 또는 가디언 노드가 TFUEL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네트워크는 무결성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트랜잭션의 유효성을 검사하고 블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TFUEL : TFUEL은 비디오의 소액 결제 통화입니다. 자신의 스트림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려는 사용자는 TFUELS로 에지 노드를 지불하고 스트리밍 목적으로 Theta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쎄타 토큰의 기술

쎄타 블록체인 네트워크 Proof-of-Stake 합의 메커니즘에 의해 보호되며,

이는 Proof-of-Work 프로토콜과 비교할 때 훨씬 덜 요구 되는 계산 및 더 높은 트랜잭션 처리량을 갖습니다.

 

PoS를 합의 메커니즘으로 사용하면 뷰어 및 캐싱 노드 역할을 하는 다양한 장치를 가질 수 있습니다.

Theta Token이 블록체인 및 비디오 스트리밍의 확장성 문제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궁금할 것 입니다.

 

그들은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Resource Oriented Micropayment Pool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비디오 세그먼트의 전달을 추적하기 위해 Proof-of-Engagement라는 것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에서 보상 분배 및 수집은 Theta Token 블록체인 특정 유형의 스마트 계약인 스마트 스트리밍 계약에 의해 처리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