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에브리피디아(IQ)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17. 22:03
반응형

에브리피디아(IQ) 이란?

에브리피디아는 EOS 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커뮤니티 운영 지식 및 정보 플랫폼으로 누구나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공유 하고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적절하게 참조 되고 중립적 이라면 에브리피디아는 사용자가 모든 주제에 대한 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지속 가능하고 분산된 지식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에브리피디아 팀은 토큰 모듈, 거버넌스 모듈 및 기사 제출 모듈로 구성된 3개의 모듈 시스템을 도입 했습니다.

 

거버넌스 모듈은 승인을 위해 토큰 보유자 커뮤니티에 변경 사항을 제출할 수 있도록 하고 토큰 모듈은 주소의 토큰 잔액을 변경하는 책임이 있으며, 기사 모듈은 데이터 베이스에 포함될 편집을 제안 하는데 사용 됩니다.

또한, 에브리피디아는 PredlQt 라는 분산형 예측 시장을 도입 했습니다.여기서 모든 사용자는 미래의 모든 이벤트에 대해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해당 이벤트의 결과로 주식을 구매하고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에브리피디아에서 사용자는 편집 제안, 편집 투표, 네트워크 거버넌스 조치 제안/투표를 위해 IQ 토큰을 스테이킹해야 합니다.

 

PredlQt에서 IQ토큰은 예측 시장에서 지불하고, 시장 결과를 해결하기 위해 스테이킹하고, 새로운 시장에 대한 모든 시스템 전체 거래 및 생성 수수료를 지불하는 데 필요합니다.

 

시가 총액

에브리피디아는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17일 ) 시가 총액 347위 해당합니다.

 

에브리피디아 이해 하기

1. 에브리피디아

 

에브리피디아는 Wikipedia 만큼 제한적이지 않고 가장 접근하기 쉬운 온라인 백과사전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veripedia 라는 이름은 " Everything" 과 " 백과사전 "의 합성어 입니다.

 

에브피리디아는 EOS 블록체인 기술에 의존하는 P2P Wikipedia 네트워크와 유사하며 합법적인 금전적 가치가 있는 토큰으로 생성을 위해 편집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IQ 라는 암호화폐 토큰특 특징으로 합니다.

 

P2P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콘텐츠에 대한 지리적 검열을 중지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에브리피디아는 2018년 8월 9일 EOS 블록체인에서 출시 되었습니다.

 

2. 예측

 

백서에 설명된 대로 PrediQt는 세가지 유형의 사용자를 특징으로 하는 예측 시장 프로토콜 입니다.

 

■ 참가자 : 예측 시장에서 포지션을 취하기 위해 주식을 구매하거나 거래합니다.

그 후 IQ는 시장 스마트 계약에 보관되어 승자에게 지급됩니다.

 

■ 해결사 : 다양한 시장의 결과를 보고하여 시장을 검토합니다.

리졸버는 IQ를 스테이킹하여 시장을 해결하고 수수료를 받습니다.

 

■ 생성자 : IQ토큰으로 표시된 시장 생성 수수료를 지불하여 새로운 시장을 구축합니다.

이 수수료는 스팸 방지 메커니즘의 역할을 하여 사용자가 불필요하거나 해결할 수 없는 시장을 만드는 것을 방지합니다.

제작자가 시장 생성 수수료를 지불하면 이러한 IQ가 소각됩니다.


3. 향후 계획 제품

 

■ PredIQt 적립

 

PredlQt Earn은 이더리움의 Compound.Finance와 유사한 대출 시장 입니다.

이 대출 시장을 통해 사용자는 토큰을 예치하여 이자를 얻거나 토큰을 빌리고 이자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예측 시장 계약에 잠긴 IQ토큰을 빌릴 수 있으므로 예측 시장에 있는 유휴 IQ가 이자를 발생시키고 참가자의 지불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또한 PredlQt 적립을 통해 사용자는 시장이 장기간 열려 있는 동안 예측 시장 점유율 구매하는 데 사용한 IQ토큰에 대한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 PredlQt 스마트 자산

 

PredlQt 스마트 자산을 사용하면 누구나 IQ 토큰을 담보로 설정하여 iqUSD, iqOIL, iqBTC 등과 같은 합성 자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 스마트 자산 " 은 PredlQt Earn를 통해 거래, 대여 또는 빌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맞춤형 자산 바구니에 노출 되도록 보유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자산 헷징을 통해 실제 이벤트에 대한 이국적인 예측 시장에 참여함으로써 모든 사용자는 광범위한 투자에 대한 맞춤형 노출 바구니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인프라

에브리피디아와 PredIQt는 EOS 블록체인으로 구동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DAPP) 입니다.

계약은 모두 C++로 작성되고 WASM으로 컴파일 되어 EOS 메인넷에 배포됩니다.

 

에브리피디아 DAPP은 IQ 토큰 보유자가 스테이킹하고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편집자의 콘텐츠를 선별할 수 있는 분산형 지식 데이터 베이스 입니다. 승인된 콘텐츠 및 다수결 큐레이터는 30분 마다 IQ 보상의 일부를 받습니다.

 

PredIQt 플랫폼은 DeFi 기능이 추가된 예측 시장 입니다.

플랫폼 토큰(즉 IQ토큰)은 주식을 사고, 수수료를 지불하고 시장 결과에 대한 지분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IQ 토큰 생태계의 모든 부분은 EOSIO 스마트 계약, 프론트 엔드 웹 애플리케이션 기술 및 IPFS를 사용 할 것 입니다.

 

지속 가능하고 분산된 지식 플랫폼을 유지하기 위해 에브리피디아 팀은 토큰 모듈, 거버넌스 모듈 및 기사 제출 모듈로 구성된 3개의 모듈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거버는스 모듈은 승인을 위해 토큰 보유자가 커뮤니티에 변경 사항을 제출할 수 있도록 하고, 토큰 모듈은 주소의 토큰 잔액을 변경하는 책임이 있으며, 기사 모듈은 데이터베이스에 포함될 편집을 제안하는 데 사용됩니다.

 

IQ 토큰 개요 및 사용 사례

IQ 토큰의 현재 및 계획된 사용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에브리피디아 기사 편집 및 새 기사 투표/큐레이팅을 위한 스테이킹
■ PredIQt-Earn에서 이자를 얻기 위한 스테이킹
■ 에브리피디아의 기여와 적절한 큐레이션에 대한 보상
■ PredIQt에서 시장 생성 수수료, 거래 수수료 및 해결 수수료 지불 또는 획득
■ 플랫폼 업그레이드 및 DeFi 제품에 대한 거버넌스 투표
■ 합성 자산 생성을 위한 담보화 (IQ Smart Asse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