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테라(루나) 오리온 머니(Orion money) 아스트로 부스터(Astro Booster)

코니후니 2022. 4. 30. 22:14
반응형

아스트로 부스터(AstroBooster)란?

ASTROBooster는 Terra에 있는 모든 사람이 ASTRO 보유에 대해 가장 높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Astroport LP는 ASTRO를 구매하지 않고도 높은 이자율을 얻을 수 있으며 ORION 및 Terra NFT를 스테이킹 함으로써 더 높은 이자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아스트로 부스터(AstroBooster)의 작동 방식

ASTRO/xASTRO의 변환 및 스테이킹은 ASTROBooster 출시의 1단계가 될 것 입니다 ( 04월 30일 기준) 
차주에는( 04월 30일 기준) xASTRO-OrionASTRO 스왑풀이 강화된 2단계와 Astroport LP의 APY가 강화된 3단계가 될 것 입니다.

$ASTRO 또는 xASTRO 토큰을 파생된 orionASTRO 토큰으로 변환

ASTROBooster에서 $ASTRO 또는 xASTRO 토큰을 1 xASTRO당 1 orionASTRO 비율로 파생된 orionASTRO 토큰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은 놀라운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1. 만 2년 동안 Astroport에서 xAstro를 잠그면 받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x/vxASTRO에 대한 100% 보상 지급

2. Astroport의 모든 LP 보상중 15% (40개 이상의 LP가 제공 될 예정)

3. $Orion 토큰이 더 많은 보상 (곧 자동 합성 예정)

4. 1000개 이상의 Terra NFT을 얻을려면 자동으로 입장 ( 하루에 50개 이상의 NFT 경품을 진행)

 

참고 : 정확한 %는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와 시간이 지남으로써 조정될 수 있습니다.


ASTRO/xASTRO를 오리온 머니의 ASTROBooster에 예치하면 특별한 점

1. 오리온 머니측에서는 결합된 ASTROBooster 보상이 시장에서 가장 높을 것으로 추정 하고 있습니다.

원래 x/vxASTRO 보상보다 훨씬 높은 뿐만 아니라 다른 프로젝트에서 ASTRO/xASTRO에 대해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높을 것 입니다.

 

2. 3개월의 대기 시간 없이 ASTRO/xASTRO를 전환하고 스테이킹하는 즉시 보상을 받기 시작합니다.

 

3. 또한, 보상은 출시 시점에 가장 높을 것이므로 ASTROBooster가 열리자마자 ASTRO/xASTRO를 전환하고 스테이킹 하세요 ( 현재는 많이 낮아졌습니다.)

 

$ORION 및 NFT 스테이킹으로 Astroport LP의 APY 높일 수 있습니다.

Orion의 ASTROBooster에 Astroport LP를 스테이킹(또는 새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ORION 토큰 또는 Terra NFT를 스테이킹할 때 추가 APY 부스트와 함께 기본적으로 최대 80% 부스트된 LP보상을 받게 됩니다.

ASTROBooster의 LP 출시는 해당 LPer(LP 투자한사람)에게 상당한 보상을 지급할 xASTRO-orionASTRO 풀 설정으로 시작 됩니다.

 

■ Terra NFT를 스테이킹하면 APY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오리온 머니는 ASTROBooster에서 다음과 같은 더 많은 NFT 관련 기능을 구현할 계획 입니다.

 

- NFT 스테이킹

- NFT 차용 및 대출

- NFT 분석 희귀도 계산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