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테라(루나)의 P2E 로보히어로(Robohero)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29. 07:25
반응형

로보히어로(Roboher)란?

로보히어로는 게이머가 돈을 벌면서 좋은 가상 경험을 할 수 있는 Terra Network에 구축된 메타버스를 갖춘 최초의 Play to Earn 모바일 게임 입니다.

 

거래 및 암호화폐 시장 역학에 대한 통찰력을 갖춘 세 명의 블록체인 전문가가 개발했습니다.

 

게임 설정은 인간에 의해 파괴된 지구를 재건하는 임무를 가진 지구상의 바이오 로봇의 출현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루나의 희소성을 깨닫고 건축하는 과정이 지속되지 못 했습니다.

따라서 각 바이오 로봇은 가능한 많은 루나에 접근하기 위해 싸우기 시작 했습니다.

 

시가 총액

로보히어로는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29일 ) 시가 총액 6263위 입니다.

 

로보히어로 작동 방식

로보히어로 게임을 시작하려면 플레이어가 로보 히어로를 구매해야 합니다.

이들은 블라인드 박스에 잠겨 있는 3D NFT이며 기본 토큰을 사용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만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로보히어로 업그레이드 무기, 다른 사람이 구매할 수 있도록 아이템을 판매하고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필요한 기타 게임 내 유틸리티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얼마를 투자해야 하나요?

모든 사람이 게임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3개의 기본 로봇을 갖게 되므로 처음에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해야 하는 유일한 것은 LUNA이지만 Watch to earn 앱에서 광고를 시청하면 LUNA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

로보히어로는 PvE와 PvP의 두 가지 기본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vE의 경우 상대는 환경에 반대하기 때문에 AI 생성 캐릭터 입니다.

PvP가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로 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Robo토큰을 제외하고 충분한 Luna가 있어야합니다.

로보히어로의 모든 게임은 지도에서 플레이어됩니다.

 

로보히어로의 특별한 점

1. NFT

로보히어로 무리는 소지자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특별한 장비를 제작합니다.

장비의 재료는 로보히어로 세계 속 흩어져 있는 상자에 들어있습니다.

3가지 아이템 세트를 모두 완성하면 로보히어로는 더 높은 형태로 진화해 레전드가 될 수 있습니다.

 

2. Play to Earn

각 플레이어는 스토리모드에서 ROBO토큰, PVP모드에서 LUNA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총 공급량의 30%가 게임플레이에 보상 할당 됩니다.

 

3. Watch to Earn

게임 할 자금이 부족해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앱에 뜨는 광고를 보면 로보히어로에서 첫 대결을 시작할 수 있는 LUNA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게임 속 전광판 광고

고층빌딩이 즐비한 메타버스 안에서 광고 전광판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메타버스 내 건물 안에 당신의 브랜드를 위한 공간을 임대하거나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보히어로 전망

로보히어로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의 Play to Earn 게임 입니다. 로드 맵을 업데이트를 통해서 생태계를 꾸준히 발전 하고 있으며, 뜨겁게 시가 총액을 불태우고 있는 테라(루나) 기반의 게임 입니다.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루나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루나 홀더들에게 굉장히 친숙하게 다가올 것 같고,

앱 내에서 광고를 시청하면 루나 토큰을 지급한다 는 점에서 특별한 이 점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P2E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크립토 세계에서 현재까지 P2E 끝은 항상 좋지가 않았습니다.

아직까지 로보히어로는 P2E 게임이 정식 출시 전이며, 확실하게 전망이 이렇다, 저렇다 말씀은 드릴 수가 없습니다.

정식 출시를 통해서 완성도 높고 탄탄한 기반을 갖춘 모바일 게임이 출시 되기를 바래보면서 

추후 좋은 소식을 갖고 다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