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파이 코인(Pi network) 큰 돈이 되는 네가지 이유

코니후니 2024. 3. 9. 09:54
반응형

소 개

오늘은 파이 코인이 돈이 되는 네 가지 이유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돈이 되는 다섯 가지 이유

첫 번째 파이코인 채굴 앱인 파이 네트워크를 채굴 하려고 나서는 인원이 많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글 앱스토어에서 파이코인을 앱을 검색하면 다운로드 횟수가 표시 되고 있는데 이미 5천만회를 훌쩍 뛰어넜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앱스토어에서는 공식적인 다운로드를 횟수 표시를 안 하고 있지만 이 또한 만만치 않게 훌쩍 넘어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수는 이미 35백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번째 파이 코인이 돈이 될 거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 파이오니어가 파이 코인 노드 운영에 자원하여서 나서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 노드란 파이 코인이라는 블록체인 운영 및 탈중앙화에 기여하기 위한 일종의 저장 공간 제공 서비스 입니다.

 

분산원장이라고도 하는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 미국 등 많은 나라들에서 파이코인 노드 운영에 자원하여서 나서고 있는 상황 입니다.

 

시간이 지나서 파이코인 반감기가 다가오면 파이 코인을 얻을 방법이 점점 줄어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파이 코인을 창시한 니콜라스의 의도대로 파이 코인을 이용한 생태계 조성에 나서고 있는 수 많은 유저분들이 있습니다.

 

파이투고 라는 앱은 니콜라스가 파이코인의 생태계 조성을 위한 해커톤 대회에서 입상한 앱 입니다.

 

파이 코인으로 결제하고 여러 여행지를 다닐 수 있는 여행 서비스 앱 입니다.

 

이를 통해서 비행기 티켓부터 호텔 예약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전망 입니다.

 

 

네 번째 텔레그램에는 파이 컨센서스(Pi consensus)라는 채널이 공식적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이 채널에서는 향후 파이 코인이 상장되면 얼마에 거래 하는 것이 합당한지, 파이 코인을 이용하여 물건을 사고 팔 때 얼마의 가치로 사고 파는 것이 합리적인지 가격 컨센서스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2,000USD를 표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