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파이 코인(Pi network) 사용처 사용 방법

코니후니 2024. 3. 7. 16:56
반응형

소 개

오늘은 파이 코인 사용처와 사용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처

첫 번째 파이스토어(Pi Store) 앱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파이스토어라고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생긴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앱에는 전국에서 파이코인으로 결제가 가능한 매장이 300곳 이상 등록되어 있는데요 100% 파이코인으로만 결제 할 수 있는 음식점, 카페, 숙박업소, 등을 비롯하여 일부만 파이 코인으로 허용하는 매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파이체인몰(PiChain Mall)

 

국내 사이트는 아니며 해외사이트 입니다. 각종 중고 물품을 파이코인으로 주고받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아무래도 해외기반 사이트이다보니 사용자의 대부분 외국인인데 그래도 한국인 사용자가 늘고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면 전 세계 사람들이 올린 물건을 파이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징이라면 개인간에 파이코인으로 보내고 받는 방식이 아니라 중간에 파이체인몰에 보내 보관하다 정상적으로 제품이 도착해서 구매확정을 눌러주면 상대에게 전송되는 안정장치가 있습니다. 우리 나라로 비유하면 네이버 페이 결제 같은 시스템 입니다.

 

사용하기 위해서는 파이브라우저에서 파이체인몰 앱으로 들어가야 정상적으로 파이로 결제가 됩니다.

 

 

 

세 번째 파이파파 네이버 커뮤니티

 

국내 최대 파이코인 생태계 커뮤니티 입니다 여기가면 게시판 중에 직거래 장터가 있습니다 각종 전자제품, 생활용품, 식료품등 파이 코인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다양한 상품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파이코인으로 사용처 중 하나로 올려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