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세상

어메이지(AMAZY) 무브투언

코니후니 2022. 5. 24. 11:12
반응형

소 개

어메이지는 게임 파이 기능을 갖춘 도전적인 피트니스 앱 입니다.

여기에는 트렌디한 3D 가상 운동화를 신고 걷거나 조깅하여 AMT 토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팀의 목표는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유용한 습관으로 대체하도록 영감을 주고,

그들에게 암호화폐 세계를 소개하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체를 만드는 것 이라고 합니다.

 

사용 방법

앱 마켓에서 자신에 맞는 신발(Ranger, Hiker, Sprinter, Coacher) NFT을 선택하여 GPS를 ON 하여

이동하면  토큰을 획득 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 입니다.

신발에 세부 능력(Performance, Fortune, Joy, Durability)을 확인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신발을 신고 걷거나 조깅하고 에너지를 소모하고 AMT 토큰으로 보상 받는 시스템으로 보상받은 AMT 토큰은 소각,

신발 업그레이드, 구매 및 보관, BUSD 스왑등으로 사용 된다고 합니다.


기존 무브투언 프로젝트와 차별화 된 점은 AMAZY는 누구나 게임화된 M2E를 사용하여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이끌 수 있고, AMAZY를 이용하기 위해 NFT를 소유하지 않고도 친구로부터 무료로 대여하여 수익을 얻어 나눌 수 있으며,

비 암호화폐 보유자는 분산 지갑을 운영하기 전에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큰 노믹스

솔로 및 백그라운드 모드로 이동하여 AMT를 얻을 수 있으며 제공하는 AMT는 무제한으로 공급 됩니다.

수익을 내는 방법은 AMAZY 앱의 자산은 사용자에게 대부분이 플레이어들에게 돌아가며 팀은 NFT거래, 신발 제작 및 신발 대여와 같은 앱의 일부 활동에 필요한 작은 비율만 가져가게 된다고 합니다.

AMT의 다양한 소각처로는 신발 서비스, 신발 소켓 자금해제, 신발 업그레이드, 커스터마이징수수료 등에 사용 됩니다.

 

로드 맵

로드맵에서 제가 가장 매력적으로 느끼고 있는 부분은 4분기에 인플루언서 및 브랜드가 포함한 NFT 컬렉션 및 드롭 인데요 해당 방식을 통한 드롭이 인플루언서 네이밍을 통한 더 희귀하고 가치 있는 NFT 드랍 받게 된다면 가치 상승이 커질 것 같습니다.

후원자 및 파트너

후원자 및 파트너은 보시는 것처럼 탄탄한 인플루언서들이 바탕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인플루언서들과 마케팅을 협업을 통해서 앞으로 어플을 발전 시킨다면 스테픈처럼 승승장구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