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 세상

어글렛(AGLET) 무브투언 궁금사항 정리했습니다

코니후니 2022. 5. 20. 20:56
반응형

1. 어글렛(AGLET) NFT 어떻게 구매할까요?
▶ 게임 내 통화(골드 또는 일반Aglet)를 사용하여 다른 운동화 자산을 구매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Aglet shop에서 Aglet NFT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말에는 다른 마켓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다른 통화(USDC및 ETH)로 마켓플레이스에서 Aglet NFT를 구매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2. 어플 내에서 어글렛 NFT 착용하면 어떻게 될까요?
▶ 어플 내 운동화 자산은 Aglet의 다른 운동화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3. 어글렛 NFT는 어떻게 판매 할까요?
▶ 2022년 동안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일반 운동화와 동일하게 Aglet NFT를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부분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서 어떠한 변경 제안이 있을 거 같습니다.
4. 어글렛 NFT는 어떤 토큰 형식 인가요?
▶ 어글렛 NFT는 ERC-721을 사용 하고 있습니다.

 

5. 어글렛은 MOVE TO EARN 혹은 WALK TO EARN 인가요?
▶ 현재는 아니지만 항상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플레이하고 수익을 올릴 예정 이라고 합니다.
6. RA(Regular Aglet), GA(Gold Aglet)를 실제 통화로 변환할 수 있나요?
▶ 현재는 불가능 하며, 2022년 후반 ETH 및 USDC를 사용하여 시장에서 Aglet NFT를 사고 팔 수 있는 기회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Treasure Stash에서 구매하거나 얻은 NFT운동화를 암호화폐로 변환하거나
나중에 타 마켓 플레이스 예를 들어서 Opeasea 등과 같은 곳에서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예정 이라고 합니다.

 

7. 구매를 통한 NFT 운동화 구별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 사진 속 처럼 구매를 통한 NFT 운동화는 NFT 표시 마크가 있습니다.
8. 어글렛(AGLET) 토큰이 현재 있을까요? (상장 계획)
▶ 아직까지는 아니지만, 현재 Aglet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개선하기 위해 하나를 설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한 소식은 업데이트가 되면 추후에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