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샌드박스(Sandbox, SAND) 코인 전망 호재 분석 소개 두번째

코니후니 2021. 12. 29. 18: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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샌드박스(SAND)이란 무엇인가요?

샌드박스는(SAND)는 플레이어가 게임 경험을 구축, 소유 및

수익화 할 수 있는 가상 세계(메타버스)입니다.

 

플랫폼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SAND라는 사내 거버넌스 및 유틸리티 토큰이 있습니다.

분  석

샌드박스는 코인마켓 캡 시가 총액 기준 ( 12월 29일 ) 34위 해당합니다.

분산형 커뮤니티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을 통해 

The sand box는 다음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혜택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진정한 디지털 소유권

게임이 종료되는 경우 플레이어가 게임 내 디지털 아이템의 실제 소유자가 됩니다.

 

자산의 거래 가능성

모든 게임 내 아이템 대체 불가능 토큰(NFT) 형태로 토큰화되어

시장에서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교차 애플리케이션 상호 운용성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해 게임에서 자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 내 아이템은 더 이상 좁은 생태계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샌드박스팀은 게임 업계에서 꽤 성공적인 과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업팀은 2011년 모바일 게임 회사인

Pixowl Inc.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전 벤처가 있습니다.

 

2012년 Pixowl은 첫 번째 게임인 Thesandbox를 출시했으며

몇년 후 두번째 게임인 The sandbox Evolution 출시 했습니다.

Pixowl 게임에는 4천만 건의 다운로드가 있으며 이 게임에서 

7천만 건의 가상 세계가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Sandbox 프랜차이즈가 이미 이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뒷받침할 방대한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Pixowl. Inc는 2018년 Animoca Brands에 인수 되었습니다.

샌드박스의 설립자는 누구인가?

더 샌드박스의 설립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서 마드리드(Arthur Madrid)

샌드박스의 CEO, 이사 및 공동 설립자

아서 마드리드는 Pixowl.Inc의 CEO이자 공동설립자였으며

현재 Animoca Brands 이사 입니다.

 

세브스티앙 보르제(Sebastien Borget)

샌드박스의 CEO, 이사 및 공동 설립자

세브스티앙 보르제는 Pixowl.Inc의 COO이자 공동 설립자였습니다.

 

Sebastiend은 정보 통신 기술 분야에서 프랑스 최고의 공학 대학원 중 하나인

Telecom SudParis에서 컴퓨터 과학 엔지니어 학위를 취득 했습니다.

 

현재 그는 Sandbox 프로젝트에 전념하는 45명 이상의 국제 팀 운영 관리

또한 2020년에는 Blockchain Game Alliance의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샌드박스 구성 요소

샌드박스의 세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VoxEdit, Marketplace, 및 게임자체(GameMaker) 입니다.

 

복스편집(VoxEdit)

복스에딧

VoxEdit는 샌드박스 생태계를 위한 게임 내

자산을 생성할 수 있는 아티스트를 위한 도구 입니다.

 

아티스트가 사람, 동물, 도구 등과 같은 3D 개체를 만들고

애니메이션 할 수 있는 간단한 3D복셀 모델링 패키지 입니다.

 

이러한 게임 내 자산은 게임의 아티스트가

사용하거나 판매용 시장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위 사진에서 Vox edit를 탐색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마켓(MarketPlace)

마켓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VoxEdit에서

만든 창작물을 대체 불가능 토큰(ERC-721 및 ERC-1155 표준에서 사용가능)

의 형태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은 창작자에게 창작물을 수익화할 수 있는 준비된

공개 시장을 제공합니다.

 

이 마켓플레이스에는 Atari, Smurfs, Binance, FTX, Gemini, Coinmakertcap 등의

컬렉션과 같이 유명한 컬렉션이 많이 있습니다.

 

샌드박스 게임 및 게임메이커(GameMaker)

샌드박스 게임메이커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샌드박스 플랫폼이 제공하는 제품, 즉 게임 입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Sandbox 가상 세계는 여러 LANDS 조각으로 나뉩니다.

LAND를 구매한 후 사용자는 해당 랜드에서 게임을 만들고

 

VoxEdit에서 생성하거나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게임

내 자산을 배치할 수 있습니다.

 

Game Maker를 통해 사용자는 자산으로 LAND를 장식하고 자산에

사전 정의된 동작을 할당하여 게임 플레이 기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불모의 땅을 본격적인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 아바타

샌드박스 아바타

아바타는 플레이어의 게임 내 복셀 표현인 생태계의 또 다른 구성요소 입니다.

소유자는 자신의 아바타를 부분적으로 (헬멧, 팔, 몸통, 다리 등)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의상, 헤어스타일 및 색상을 시도하여 독특한 모습을 얻기

● 플랫폼에서 샌드박스 플레이어 대규모 커뮤니티와 어울리기

●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로 아바타의 속성을 높이기  

샌드 토큰

샌드는 샌드박스 생태계의 사내 유틸리티 및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구축된 ERC-20 토큰 입니다.

SAND 토큰의 사용사례 

첫번째 - 샌드박스 플랫폼에서 사용

플레이어는 SAND를 사용하여 게임을 하고, 장비를 구입하고

아바타 사용자 지정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합니다.

 

제작자는 SAND 사용하여 Land 및 기타 게임 내 자산을 획득 합니다.

 

아티스트는 SAND를 사용하여 NFT를 발행하고 자산을 시장에 업로드 합니다.

 

두번째 - 거버넌스(Govenrnace)

샌드박스 로드맵을 기반으로 2023년까지

플랫폼 생태계는 본격적인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로 전환 됩니다.

이는 SAND 토큰 보유자가 플랫폼의 주요 제안을 관리하고 투표할 것임을 의미 합니다.

 

세번째 - 스테이킹(Stacking)

SAND 토큰은 LAND의 특정 부분에 스테이킹되어

토큰 소유자가 SAND 토큰에서 수동 소득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테이킹 보상으로 추가 SAND 토큰을 받게 됩니다.

 

추가 보상으로 스테이커는 플랫폼에서 사용하거나

시장에서 판매할 수 있는 몇 가지 보석과 촉매도 받게 됩니다.

 

총 SAND 거래가 5% 보상 분배에 할당됩니다.

이 5%중 스테이킹된 SAND 토큰에 할당 됩니다.

 

네번째 - 유동성 마이닝(Liquidity mining)

SAND토큰은 유동성 채굴을 위해 

Uniswap(유니스왑)에 예치할 수 있습니다.

샌드박스의 장점

블록체인 기술의 도움으로 기존 게임 시스템에 수익을 창출합니다.

 

창립 팀은 견고한 경험과 샌드박스 게임의 성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플랫폼은 많은 유명 파트너와 통합 되어 있습니다(이전 글 보면 확인 됩니다.)

 

SAND 토큰의 사용사례는 미래에 성장하기 충분합니다.

샌드박스 전망

샌드박스는 전체 게임 경험을 수익화하여

게임 산업의 병목 현상을 해결 하고 있습니다.

 

이미 게임 커뮤니티에서 매우 잘 채택된

샌드박스 장르의 가상 세계를 복제 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창립 팀은 이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는 데 탁월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전 벤처에서 이미 이 게임을 성공적으로 채택 시킨 적 있습니다.

 

또한 샌드박스 게임 커뮤니티에서 유명한 프랜차이즈이며

해당 커뮤니티에서 강력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대부분의 플랫폼 개발은 이론 시작에 불과합니다

플랫폼의 운명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인 게임의 채택 입니다.

 

대중들에게 메타버스 세계와 샌드박스라는 가상 게임을

어떻게 하면 쉽게 접근 할 수 있을지는 팀에서 남은 숙제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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