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바이낸스 코인(BNB)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12. 10:50
반응형

바이낸스 코인(BNB) 이란? + 역사

바이낸스 코인(BNB)는 바이낸스 거래소가 거래를 시작하기 11일 전인 2017년 6월 26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 ICO를 통해 출시 되었습니다.

 

발행 가격은 2,700BNB에 1ETH / 20,000BNB에 1BTC이였습니다.

 

BNB는 ICO를 통해 출시 되었지만 BNB 사용자에게 바이낸스 수익에 대한 청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바이낸스에 대한 투자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BNB는 원래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ERC-20 토큰으로 발행되었으며 총 공급량은 2억 코인 입니다.

ICO에서 1억 BNB가 제공되었지만 현재의 총 공급량은 주기적인 소각으로 인해 더 적습니다.

 

초기에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했지만 ERC-20 BNB 토큰은 나중에 1:1 비율로 BEP-2 BNB로 스왑 되었습니다.

BEP-2 BNB는 바이낸스 체인의 기본 코인으로 2019년 4월 18일 메인넷 런칭이 발표되었습니다.

 

2020년 9월, 바이낸스는 비콘 체인과 병렬로 실행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BNB 스마트체인(BSC, 구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출시를 했습니다.

 

시가 총액

바이낸스 코인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12일 ) 시가 총액 4위 해당합니다.

 

바이낸스 코인 작동 방식

바이낸스 코인은 바이낸스 교환 수수료에 대한 결제 수단이자 동시에 플랫폼의 토큰 판매에 참여하는 기능을 합니다.

 

■ BNB구조에는 메모리 정렬을 기반으로 하는 단편화로 알려진 프로세스 덕분에 보안을 유지 및 강화하는 동시에

데이터 검색을 가속화하는 여러 할당 단위가 있는 데이터 캐리어가 있습니다.

 

■ BNB의 블록체인은 열려있습니다. 즉 거래가 완전히 투명합니다

 

■ 거래 1건당 수수료는 동일한 디지털 화폐로 지급되며 최소 4년 동안 BNB로 결제시 최대 50%까지 리베이트가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코인 사용 사례

바이낸스 코인에는 여러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두 가지 다른 기능 그룹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사례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 네이티브 토큰
1. 사용자는 BNB를 사용하여 플랫폼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낸스 탈중앙화 거래소에서 BNB는 핵심 거래 쌍 입니다.
3. 바이낸스 체인으로 구동되는 DApp 및 게임과 같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바이낸스 유동성 스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교환 토큰
1. 사용자에게 증가된 거래량 할인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2. 사람들이 BNB를 사용하여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면 최대2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바이낸스 블록체인에서 거래 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사람들은 Binance Pau 또는 Binance Card를 사용하여 BNB를 사용하여 항공편 및 호텔 예약, 가상 선물 구매, 전자 기프트 카드, 모바일 충전 등과 같은 서비스 및 상품에 대한 매장 및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의 장점

● 훌륭한 유틸리티 토큰 : 현재 암호 세계의 환경과 바이낸스의 발전으로 BNB는 우수한 유틸리티 토큰으로 간주 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것과 함께 이 코인에 투자하여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프트 카드, 암호화 신용 카드 청구서, 엔터테인먼트, 여행 등과 같은 온라인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 고유한 소각 정책 : 안전성과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BNB 소각은 이 암호화폐의 중요한 기능 입니다.

 

● 낮은 수수료 및 빠른 거래 : 바이낸스에서 BNB의 거래는 즉시 완료되며 수수료는 모두에게 0.1% 불과합니다.

바이낸스 코인 보유자를 위한 바이낸스 보너스

1. BNB 보유자는 모든 현물 거래 및 마진 거래 수수료를 25% 절약할 수 있습니다.
2. 바이낸스를 통해 보유자는 선물 거래 수수료를 10%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BNB보유자는 IEO에 참여하여 자산을 구매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BNB보유한 사용자는 더 많은 절약 할 수 있는 바이낸스 VIP 프로그램 자격도 얻을 수 있습니다.
5. 바이낸스 추천 프로그램 통해 BNB사용자에게 최대 4%의 수수료를 보너스로 제공합니다.
6. BNB보유자는 BNB금고를 통해 BNB를 스테이킹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의 전망

가상화폐 투자자라면 알겠지만, 바이낸스와 바이낸스 코인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성공적인 암호화폐 중 하나 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BNB는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왔으며 많은 금융 전문가들은 향 후 몇년 동안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본문 작성자 또한 BNB의 크나큰 잠재력을 믿고 있으며 나중에 원화 기준으로 1,000,000원 훌쩍 뛰어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