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타이탄 스왑(Titanswap, TITAN)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4. 11. 12:38
반응형

타이탄스왑(TITAN) 이란?

타이탄은 블록체인 관련 탈 중앙화 금융(DeFi) 센터로 적응형 본딩 곡선을 통해 다양한 디지털 자산 범주에 대한 최적의 유동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중심의 탈 중앙화 거래소(DEX)를 제공할 뿐 만 아니라 주문 스마트 라우팅을 지원 하는 집합 유동성 풀 입니다.

 

시가 총액

타이탄 스왑은 코인 마켓 캡 기준 ( 04월 11일 ) 시가 총액 269위 해당합니다.

기능 및 특징

■ TITAN Automated Order : 미리 정해진 주문 실행 가격에 도달하면 대기열의 순서대로 주문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는 AMM 기반 자동 주문 메커니즘 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차익 거래자에게 자동화된 도구를 제공하여 가격 형성 메커니즘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 TITAN Smart Route : TITAN의 주문 교차 사슬 지능형 라우팅은 여러 주요 사슬 유동성 풀의 자동 선택을 실현하며,

여러 거래 쌍과 낮은 슬리피지를 지원합니다.

이 때 슬리피지란, 사용자가 주문한 가격과 실제 체결된 가격의 차이를 의미합니다.


■ TITAN Address Audit : 스캠 가상자산을 피하기 위해 평판을 기반으로 관련 리스트를 감시하고 제공합니다.

 

■ TITAN Adaptive Bonding Curve : 변동성에 따라 다양한 자산 유형에 대해 더 큰 유동성과 더 나은 가격 메커니즘의 완벽한 조합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생태계

유동성 공급자 (Liquidity Providers)
전체 시장에 거래 유동성을 제공하고 TITAN Adaptive Bonding Curve로 자본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거래 수수료와 함께
TITAN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장 조성자들의 진입 장벽을 크게 낮추어 모든 사람들이 유동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략 중개 (Strategy Brokerage)
자동화된 마켓 메이킹 메커니즘 위에 풍부한 주문 전략을 제공하는 전략 중개, TITAN Automated Order의 기획자이자 구현자 입니다. 주문 실행을 전략을 강화화면서 전략 주문에 대한 수수료의 일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인 (Trades)
TITAN의 사용자 중심의 탈중앙화 거래소를 통해 자금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비수탁 거래 방식을 사용합니다.
동시에 TITAN Smart Route 최소한의 미끄러짐 최상의 가격을 기대하는 최적의 거래를 경로로 보장합니다.
개발자 (Developers)
TITAN DAO는 탈중앙화 커뮤니티 플랫폼이며 TITAN 보유자는 제안 및 투표권을 가진 TITAN 생태계의 개발자이기도 하며
TITAN 경제 모델, 계약 감사 및 기술적 접근의 모든 측면에서 참여 및 의사 결정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이탄스왑 전망

타이탄스왑은 빗썸 상장 당시, 큰 가격 상승으로 인해 놀라운 가격 반영을 보여줬습니다.

타이탄스왑은 2022년도 들어서면서 크게 각광 받고 있으며,

타이탄 생태계와 전체 암호화 시장에서 진행 중인 개발로 타이탄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타이탄이 다른 투자자로 통해서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과 같은 주류 암호화폐와 함께 한다면 현재 시세 보다 

저는 더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