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1인치 네트워크(1inch network)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10. 17. 22:03
반응형

1인치 네트워크(1inch network) 무엇 인가요?

1인치 네트워크는 " 탈중앙화 거래소 플랫폼 " 겸 " 탈중앙화 거래소 에그리게이터 " 입니다.

그렇다면 차이점은 무엇 인가?

 

1인치 네트워크이 플랫폼 측면은 유니스왑(Uniswap)과 유사한 형식을 사용하여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다른 라이벌과 1인치를 차별화 하는 것은 DEX 애그리게이터 구성 요소 입니다.

 

1인치는 유니스왑, 스시스왑 등과 같은 인기 있는 DEX 전반에 걸쳐 유동성을 집계하여 작동합니다.

 

시가 총액

1인치 네트워크는 코인 마켓 캡 기준 ( 10월 14일) 시가 총액 95위 해당합니다.

 

1인치 네트워크(1inch network) 작동 방식

1인치는 소액 거래를 사용하여 거래소 간에 거래를 효율적으로 분산하여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전체 가스 비용을 낮추는 것 외에도 거래소에 거래를 분산하면 1인치가 거래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수익(수수료 절감)을 모을 수 있습니다.

 

1인치 주요 기능

1. 유동성 프로토콜

처음에 1인치는 다른 DEX의 유동성을 집계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팀이 1인 자체로 기본 유동성을 끌어들이기 위해 유동성 프로토콜을 구축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
누구나 1inch 및 Moonswap AMM의 기초를 형성하는 1inch 유동성 풀에 자산을
스테이킹할 수 있습니다.
2. 집계 프로토콜

2021년 3월, 1inch는 업그레이된 스마트 계약으로 v3집계 프로토콜을 공개했습니다.
업데이트는 더 빠르고 더 효율적인 집계 거래를 거래소에 가져오면서 좋을 일을 더욱 개선 했습니다.
3. 다중 체인 통합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구축된 분산형 교환 및 응용프로그램은 홈 블록체인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극대주의는 여러 DEX를 이더리움의 고비용 생태계를 넣었고 경쟁 블록체인을 확장 이정표로 달성
-
이것은 1inch가 Binance Smart Chain 통합을 발표한 후 암호화폐 세계에 충격을 준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2021년 BSC DeFi 생태계의 놀라운 성장을 목격한 후 1inch는 다른 체인에 성공을 올바르게 복제하려고 했습니다.
-
1inch의 BSC 배포는 이더리움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1인치 네트워크(1inch network) 전망

1인치 네트워크는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소스를 탐색하여 모든 암호화 거래에서

최상의 가격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DEX 애그리게이터 입니다.

-

혁신적인 서비스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장치에서 실행되는 dApp에서 제공됩니다.

1인치 네트워가 1개의 2개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1인치 네트워크는 1인치 네트워크의 운영 자금을 지원하는 " 즉시 거버넌스 " 토큰 입니다.

-

다른 dApp과 차별되는 서비스 기반 되면서 특별한 기반이 있는 1인치 네트워크

여러분께서는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