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파이 코인(Pi network) 오픈 메인넷 늦어지는 이유

코니후니 2024. 2. 26. 21:58
반응형

소 개

오늘은 파이 코인이 오픈 메인넷이 늦어지는 이유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픈 메인넷 늦어지는 이유

네이버 카페 파이파파에서는 오픈 메인넷이 늦어지는 이유 대해서 게시글을 기재 했습니다.

먼저 코어팀 오픈 메인넷 공약 조건은 모든 중요한 기술적, 제품적, 사업적, 법적 준비를 마치는 것 입니다.

 

팀은 플랫폼을 대중에게 개방하기 전에 네트워크 보안, 안전성 및 확장성을 최적화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분산화 목표 달성 입니다.

1500만명의 KYC 검증 사용자를 온보딩하고, 최소 1000만명의 개척자를 메인넷 블록체인으로 마이그레이션 하는 것 입니다. 파이를 화폐로서 실제 사용 사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소 100개의 고품질, 독특한 유틸리티 및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해야 합니다.

 

 

 

 

두 번째 주제는 파이 코인 오픈 메인넷 걸림돌 요소들과 해결 책 입니다.

페이스북의 리브라 프로젝트는 실제로 전 세계 공용화폐를 목표로 했습니다.

그러나 여러 요인으로 인해 프로젝트는 중단 되었습니다.

실패한 이유는 강력한 규제 압력, 신뢰와 프라이버시 우려, 중앙화된 구조

 

파이 네트워크가 공용화폐로 사용 하기에 앞서, 각국 정부의 규제로부터 자유로워질 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명성 강화, 규제 기관의 협력, 분산화 증진, 커뮤니티와 참여와 개방성, 국제 협력

 

 

 

 

세 번째 주제는 성공적인 오픈 메인넷을 위한 코어팀과 SEC 사전 협의 입니다.

SEC에 암호화폐 토큰을 유틸리티 토큰으로 인정받기 위한, 신청 프로세스는 존재하지 않습니다.SEC는 암호화폐 토큰이 증권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때, 각 케이스를 개별적으로 평가합니다.

 

이러한 소통과 평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No Action Letters 요청 파이 네트워크 팀은 SEC에게 토큰에 대해 증권법을 적용하지 않겠다는 명시적인 선언을 받는 과정 입니다.

 

다음으로는 규제 준수 계획 제출

프로젝트는 자신의 비즈니스 모델, 토큰 사용 사례, 분배 매커니즘 등을 설명하는 문서와 함께토큰이 증권법을 적용 받지 않도록 규제 준수 계획을 SEC에 제출 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