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테라(루나) M2E 코인워크(Coinwalk) 전망 호재 분석 소개

코니후니 2022. 5. 5. 10:46
반응형

 

코인워크(Coinwalk) 소개

코인워크는 걷기만 해도 코인이 쌓이는 테라 기반의 블록체인 리워드 Move-To-Earn 서비스 입니다.

 

유저들은 NFT 신발을 장착하고, 걷거나 달리기만 하면 매일 토큰 리워드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토큰은 테라(Terra) 네트워크 위에 발행된 코인워크 자체 토큰으로, NFT 신발 업그레이드 등에 사용 됩니다.

향후 코인워크의 NFT 자체 토큰은 코인워크 플랫폼 내에서 활발하게 거래될 뿐만 아니라,

플랫폼과 연계하여 확장성 있는 사용처가 마련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코인워크 개발사

코인워크 개발 회사는 프로그라운드(PROGROUND)로 지난 9개월 동안 달리기 커뮤니티 앱을 운영해왔던 스포츠테크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프로그라운드 라는 달리기 앱 서비스를 운영하며 유저들의 운동 습관 형성 패턴을 분석해왔고,

블록체인 기반의 리워드 서비스를 접하게 되면서, 기존에 운영하고 있던 프로그라운드 서비스의 핵심 기능과 노하우에

Web3 기술 및 토큰 이코노미를 접목방식으로 코인워크 프로젝트를 착수 했습니다.

 

코인워크 로드맵

코인워크 로드맵을 보게 되면 굉장히 탄탄하고 미래가 유망한 것 같습니다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는 부분은 자체 NFT 마켓플레이스 개발과, 6월 마케팅 중 하나인 브랜드 스포츠 협업 입니다.

또한 23년 1분기에는 제페토 메타버스와 연동한다고 하니 국내를 대표하는 Move To Earn이 될 거 같습니다.

 

코인워크 파트너

코인워크 파트너는 정말 탄탄한 기업으로 이뤄졌습니다.


첫번째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들어봤을 네이버와 파트너십이며

네이버 Z는 네이버의 자회사로, 가상세계 메타버스 플랫폼 입니다.


두번째로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알 수 있는 크림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크림은 전 세계에서 발매되는 브랜드와 디자이너 스니커즈 등 패션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곳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