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북 오브 밈(BOMI) 코인 무엇 인가요?

코니후니 2024. 3. 29. 00:58
반응형

소 개

북 오브 밈(BOME)은 솔라나 기반으로 구축하는 밈코인이며

 

페페 밈 코인의 아티스트 Darkfams가 시작한 북관련 밈 프로젝트입니다.

Darkfarms

 

최근 밈 코인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가운데 탈중앙화 저장 솔루션, 밈 코인 거래 등을 융합하여 웹 3.0 문화를 재정의하는 실험적인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IPFS

 

솔라나를 기반으로 구축한 이 프로젝트는 데이터 저장을 위해 아위브, IPFS, 비문을 사용하며 크로스 체인 저장을 위한 소셜 플랫폼으로도 사용됩니다.

 

향후 계획에는 특정 밈과 관련된 모든 저장된 콘텐츠를 연결하기 위해 단일 NFT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프로젝트의 목적은 분산형 소셜 미디어의 새로운 차원을 열고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밈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는 마치 인스타그램과 같은 프로그램을 중앙 통제가 아닌 자율 시장으로 성장시키겠다는 뜻과도 일맥상통합니다.

 

북 오브 밈 코인 작동 원리 및 비전

북 오브 밈(BOOK OF MEME) 프로젝트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밈 문화를 담아내고 이를 통해 각 작품이 블록체인 상에서 불멸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보장하기를 원합니다.

 

주요 저장소로는 솔라나의 IPFS를 사용하며 향후 불변의 영구 저장소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탈중앙화 소셜 미디어의 새로운 차원을 육성하고 밈을 멈출 수 없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바이낸스 북 오브 밈(BOMI) 상장

글로벌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솔라나(SOL) 기반의 밈코인 ‘북 오브 밈(BOME)’의 현물 상장을 16일(현지시간) 발표했습니다.

 

북오브밈은 바이낸스 선물 및 현물 상장 소식과 함께 엄청난 급등세를 보여줬습니다.

 

반응형